EJU 인터넷 접수 방법 > 공지사항

EJU 인터넷 접수 방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000회 작성일 16-07-20 01:10

본문

EJU 접수 전에 반드시 아래의 내용을 숙지하시고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주의사항 >


1-1. (중요!)  먼저 수험료를 은행계좌로 입금한 후, 인터넷접수를 하십시오. (위의 수험료, 은행계좌 확인)
      (입금이 확인되지 않는 접수는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1-2. 인터넷접수시 입금명의를 정확히 입력하십시오.
      (사례1 : 수험자이름과 수험료 송금자이름이 다를 경우, 입금명의는 송금자이름으로 입력하십시오)
      (사례2 : 인터넷뱅킹 등에서 부모 통장에서 수험료를 송금할 때 송금자명을 수험자이름으로 지정하였을 경우,
                   입금명의는 수험자이름으로 입력하십시오)

2. 수험료 입금시 이용한 은행명, 입금일자, 입금명의를 메모하여 접수화면에서 그 내용을 입력해야 합니다.

3. 1과목의 수험료를 납부한 수험자는 2과목 이상을 수험할 수 없습니다.

4. 2과목 이상의 수험료를 납부하고 시험당일 1과목만 수험하더라도 이미 납입한 수험료의 차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5. 수험료를 부족하게 입금한 경우에는 정확한 수험료를 새로 입금하고, 먼저 입금한 수험료는 환불신청하시기 바랍니다.

6. 상기의 부족하게 입금한 금액이나, 착오로 수험료를 두 번 입금한 경우에는 수험료 환불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수험료 입금 후에 접수를 하지 않은 경우에도 환불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수험료 환불요청시에는 접수증 출력본, 신분증 사본, 수험자 명의 계좌사본, 연락처, 환불사유를 해당 시험장 사무국에
    이메일 혹은 팩스로 보내시기 바랍니다. <아래 접수취소 및 환불규정 참조>

8. 인터넷접수시, 가로 3 x 세로 4 비율의 반명함판 사진파일을 업로드해야 합니다.
    사진파일에 관한 규정은 다음의 바로가기에서 확인하십시오. <사진파일 규정 바로가기>

9. 인터넷접수 마감일 24시에 접수시스템이 차단되므로 이 시간에 접수할 경우 접수가 도중에 중단될 수 있습니다.
    사전에 시간적 여유를 갖고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주의!) 본 홈페이지는 한국에서 EJU를 수험할 수험자가 인터넷접수를 하는 곳입니다.
       일본에서 EJU를 수험하려면 일본의 시험기관(아래 링크)을 통해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일본학생지원기구(JASSO) 바로가기>


< 접수완료 확인 절차 >



1. 인터넷접수를 한 직후는 우선 <접수대기> 상태로 되며, 해당 사무국에서 수험료 입금 확인사진을 비롯한 기재사항을 확인한 후
    <접수완료>로 전환됩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접수완료 여부 및 수시로 사무국 전달사항을 확인하십시오)

2. 수험료는 인터넷접수한 당일까지는 반드시 입금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접수내용은 자동으로 삭제되므로 주의하십시오)


3. (중요!)  <접수완료> 상태로 되어야 비로소 수험자격이 주어집니다.

4. 반명함판 사진파일 및 접수내용에 미비사항이 있을지라도 해당 사무국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각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접수내용 수정은 접수마감일 다음 주의 화요일 오후6시까지 가능합니다. 그 이후에는 어떠한 이유로도 수정이 불가합니다.

6. 접수내용 취소는 접수기간 중에만 가능하며, 접수마감일 이후에는 어떠한 이유로도 취소가 불가합니다.

7. 접수내용 수정 및 접수취소에 관한 규정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접수내용 수정방법>      <접수취소 및 환불규정>

                                        

◀ 인터넷접수 바로가기 ▶


< 인터넷접수 사전보기 >  ※아래 내용을 숙지한 후에 실제 접수를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25 와이엘에듀통역학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