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회화 > 문의게시판

일본어회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회화
댓글 0건 조회 26회 작성일 26-06-15 22:22

본문

취미로 시작해서 현재 독학하고 있습니다

독학으로 하다보니 제대로 하고 있는건지 의문이고 발음도 제대로 하고있는건지도 몰라서 상담을 받고 회화 위주 수업을 들어볽까합니다.


월요일 주1회 수업도 가능한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25 와이엘에듀통역학원. ALL RIGHTS RESERVED.